의외의 떡볶이 맛집 - 미스터피자 사당점
본문 바로가기
끝없는 식욕

의외의 떡볶이 맛집 - 미스터피자 사당점

by HappyMDN 2021. 1. 10.
반응형

와이프는 떡볶이를 아주 좋아한다. 매운걸 좋아하진 않는 것 같은데 적당히 매콤달콤한 떡볶이는 아주 좋아한다.

나도 떡볶이를 좋아하긴 하지만 떡볶이 프랜차이즈에서 시켜먹으면 조금 비싼 느낌을 받는데,

미스터피자에서 파는 피자+떡볶이 세트는 가성비충인 나에게 큰 만족을 주었음.

 

요기요에서 미스터피자 만원 할인 이벤트를 하고있는데, 아래 빨간박스로 표시된 불고기L+떡볶이+펩시를 시켜먹었다.

추가로 주문 옵션에서 떡볶이를 해물치즈 떡볶이로 업그레이드 함. (해물치즈 업그레이드 3000원)

 

요기요x미스터피자의 강렬한 만원 할인

 

 

주문 후 피자와 떡복이가 집으로 도착했는데, 박스에는 햄벅한 새우라는 귀여운 메뉴 홍보 프린트가 있었다.

다음에는 와이프와 이걸 먹어보기로 함.

 

맛있어 보이는 햄벅한 새우

불고기피자는 왠만하면 다들 맛있게 먹는 맛이라 생각하는데, 토핑도 적당하니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언제나 성공적인 불고기 피자

 

떡볶이는 의외로 굉장히 맛있었는데, 매콤한 맛이 조금 더 강한 매콤달콤한 국물 떡볶이었다.

오징어, 새우 등 해물도 심심하지 않게 들어가있고, 치즈도 많이 들어가 있어 옵션 추가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음.

 

국물 둥둥 떡볶이
국물 속에 숨어있는 풍성한 재료들

 

매콤한 맛이 강해서 그런지 매운맛을 좋아하는 나에게 아주 만족스러웠고, 이번에는 와이프보다 내가 더 잘 먹은 것 같다.

 

맛은 지점마다 차이가 조금 있을 것 같지만 요기요 이벤트 가격으로 주문한다면 충분히 좋은 세트메뉴인 것 같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