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케이크 맛집 도레도레
본문 바로가기
끝없는 식욕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케이크 맛집 도레도레

by HappyMDN 2021. 2. 21.
반응형

오늘은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구경 갔다가 도레도레에서 케이크를 먹고 왔다.

하남 스타필드와 신사동, 동대문 등 도레도레 여러 지점에서 다 만족했었는데 역시 여기도 맛있었음.

 

도레도레는 형형색색 케이크들이 눈이 돌아가게 만들고, 실제 먹을때도 입안이 행복해지는 것 같다.

딱 하나 무지개 케이크만 생각보다 별로였는데, 다른 케이크는 실패했다는 느낌이 안 드는 듯.

 

도레도레의 다양한 조각케이크. 하나같이 비주얼이 훌륭함.
2021내가왔소케이크

오늘은 내가왔소케이크 1조각, 피치 에이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내가왔소케이크는 이름도 귀여운데 소 얼굴 모양 생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진짜 귀여웠음.

주문하고 자리로 와서 기다리다가 진동벨이 울리자마자 낼름 가져왔는데 피치에이드도 비주얼이 좋았다.

보기만 해도 상큼한 것이 여름에 땀좀 흘리고 더울 때 마시면 더 만족스러울 것 같았음.

 

내가왔소케이크, 피치에이드, 아메리카노

 

내가왔소케이크의 단면, 초코초코하다
피치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피치에이드는 와이프가 마시려고 시킨거였는데, 한 모금 먹어보니 나도 피치에이드 할걸 그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굉장히 상큼하고 청량했고 속에 복숭아도 들어있어 야무진 느낌이었음.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그냥 평범했다.

그리고 생크림 소 얼굴도 그냥 생크림 덩어리여서 막상 먹어보니 별 감흥은 안 느껴졌지만,

내가왔소케이크 자체는 굉장히 달콤하니 맛있었음.

귀여운 내가왔소 뚝배기
도레도레 냅킨, Since 2006

 

주문할때는 자리잡기가 힘들어서 기다렸다가 자리를 잡았는데,

행복해하며 케이크랑 음료를 다 먹어갈 때쯤에는 매장 내부가 좀 한산해졌었다.

확실히 쇼핑 구경다니다가 카페에 가고 싶어 지는 타이밍은 다들 비슷한 듯.

 

도레도레 김포 현대 아울렛점, 외부에서 일부 찍은 사진이지만 실제로는 훨씬 넓음

 

도레도레에서 나와서 돌아다니다가 구찌 입장 순서가 돼서 입장했는데, 봄 자켓 사려고 둘러봤지만 맘에 드는 게 없어서 그냥 나왔다. 가격대가 만만한 게 아니다 보니 완전 딱 맘에 들지 않는 이상 사면 안될 것 같음.

 

추가로 더 둘러보다가 쇼핑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역시 쇼핑은 즐거운 것 같다.

 

해가지면 더 아름다워지는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풍경
생각보다 넓었던 타워 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