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점검, 나는 접속만이라도 하고 싶다...
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기록

쿠키런 킹덤 점검, 나는 접속만이라도 하고 싶다...

by HappyMDN 2021. 3. 6.
반응형

오늘 새벽부터 점검한다고 접속을 막아놓더니 자정이 다되어가도록 게임 접속을 못하고 있다.

처음에는 구글 스토어 배포가 지연되고 있다고 하길래 기다렸는데...

스토어 배포가 지연되어 오픈이 늦어졌다길래 기다려봄

중간에 오픈했다가 무슨 문제가 있었나 보다. 생각나서 들어가 보니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떴음.

긴급 점검 안내, 서비스를 일시 중지하고 긴급 점검 작업을 한다고 함

점검을 오래했던 것 같은데 예기치 못했던 문제가 추가로 발생한 것일까..그래서 또 기다려 보다가 밤에 접속을 해보니 연합의 불꽃이라는 서브 타이틀과 함께 메인화면이 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래서 와 드디어 할 수 있는건가 싶었는데...

새로운 쿠키의 모습이 보이는 쿠키런 킹덤 연합의 불꽃

어림도 없지 접속량이 많으니 잠시 후 다시 접속하라는 메시지를 보게 되었다.

잠시 후 다시 접속을 시도하면 접속할 수 있는 것일까

 

쿠키런 킹덤이 애플/안드로이드 양대 스토어 다운로드 1위를 했던 것은 알고 있지만, 이렇게나 사람들이 애타게 기다렸을지는 몰랐다.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점검이 끝나기만을 기다려왔나보다.

 

쿠키런 킹덤 공식 카페에 들어가보니 점검 기간 동안 이용하지 못한 보상을 줄것인가 말것인가, 그 보상은 어떤정도인가에 대해 회원들 저마다의 온갖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있던데, 어서 정상화가 되어서 접속부터 할 수 있었으면 좋겠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