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샤넬 마크다운 로퍼 득템기
본문 바로가기
끝없는 물욕

2022년 1월 샤넬 마크다운 로퍼 득템기

by HappyMDN 2022. 1. 8.
반응형

대략 반년마다 찾아와서 내가 아닌 와이프를 두근거리게 하는 샤넬 마크다운.

 

2021 여름 마크다운에도 쏠쏠하게 득템에 성공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다음 겨울 마크다운은 2021년 12월이 아닌 2022년 1월에 실시되었다.

 

샤넬 VIP? VIC? 대상으로 1월 3일부터 마크다운이 실시되었다고 하는데

우리는 일반 고객 대상 마크다운 기간에 방문해서 득템에 성공하였음.

 

오랜만에 샤넬 오픈런에 참여했는데 갈수록 사람들 경쟁이 치열해지는 것 같았다.

예전 같았으면 적당히 선두 그룹에 속할 시간대에 대기줄에 합류했으나

이번에는 오전 입장은 턱도 없는 꽤 늦은? 번호를 받았음.

 

아무튼 기다리고 기다리다 입장해서 마크다운 대상 슈즈를 둘러봤는데

다행히도 와이프 마음에 쏙 드는 로퍼의 재고가 있어서 바로 구매하였다.

 

사실 개봉샷을 함께 올리고 싶었는데 와이프가 이미 신나하며 박스 개봉과 시착을 마쳐서

아래와 같이 단촐한 사진만 첨부해봄.

와이프의 시착이 티나는 앞주름
기본 디자인에 샤넬 CC로고로 장식되어 있음
매끈해보이는 가죽

 

와이프 말로는 기본 디자인의 블랙 슈즈를 마크다운 때 구하기가 힘들다고 하는데

이번 마크다운 때도 운이 좋았던 것 같다.

 

보통 VIP? VIC? 고객이 좋은 물건을 먼저 선점하고 남은 물건을 일반 고객들끼리 경쟁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운 좋게 사이즈 맞는 로퍼 재고가 남아 있었고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할인가로 구매하였음.

덤으로 기분이 좋아진 와이프한테 멋진 남편이라는 칭찬도 들을 수 있었다.

 

이상 샤넬 마크다운 로퍼 득템기 마무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