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만에 다시 만난 샤넬 벨크로 샌들 그리고 가격 상승
본문 바로가기
끝없는 물욕

1년만에 다시 만난 샤넬 벨크로 샌들 그리고 가격 상승

by HappyMDN 2022. 7. 31.
반응형

와이프가 신발을 조금씩 사모으면서 작년 이맘때쯤 샤넬 매장에서 가죽 벨크로 샌들을 봤는데 그때는 구매할 생각이 들지 않아 그냥 나온 적이 있었다.

직원분이 보여주셨을 때 맘에 들기는 했지만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졌음.

근데 시간이 흐를수록 와이프가 그때 그 벨크로 샌들이 생각난다며 아쉬워했는데 종종 샤넬 매장에 방문해도 전혀 볼 수가 없었다.

 

그러다 최근 새로운 시즌 소식이 들려 별 기대없이 방문했던 샤넬 매장에 가죽 벨크로 샌들이 있길래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사이즈를 확인했고 와이프 발에 딱 맞는 사이즈가 있어 가져왔다.

사실 와이프가 전에 봤을 때 보다 40~50만원 정도 가격이 오른 것 같다고 하길래 왠지 손해 보는 느낌이 들었지만 명품은 지금이 가장 싸다라는 말을 떠올리며 갖고 싶으면 사라고 했음.

오른 가격이 어마어마하다고 생각했지만 티내지 않고 이 정도 가격 상승은 괜찮은 척 능력 있는 남편 코스프레를 했다.

 

아무튼 아래는 언박싱 사진.

박스를 열면
하나씩 더스트에 들어있음
박스에 올려놓고 찍어봄

사실 와이프가 소재만 다르고 거의 동일한 디자인의 샤넬 샌들을 갖고 있긴 한데 막상 집에 와서 비교해보니 와이프가 괜히 이것도 갖고 싶어 하는 건 아닌 것 같았다.

가죽이 주는 특유의 질감이 매력이 있고 귀엽게 생긴 듯.

그리고 사실 나는 이해할 수 없지만 이 샌들은 양말 신고 신기도 한다고 함.

신발 속 종이를 빼봄
몇번 신으면 지워질 것 같은 샤넬 로고 각인
안쪽 옆모습
정면
앞쪽 벨크로
두번째 벨크로
뒷쪽 벨크로

 

매번 사이즈 맞는 재고 찾는데 실패해서 대충 느끼고 있었지만 매장 직원분이 이 샌들 사가는 우리가 운이 좋다고 해주셨는데 와이프가 꽤 행복해해서 나도 괜히 으쓱했고 오래오래 잘 신어줬으면 좋겠음.

 

와이프 말로는 벨크로를 본인 발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착용감은 꽤 좋은 편인 것 같다.

 

여담이지만 명품 가격이 계속 오르고 있는데 정말 대단한 것 같다.

그간의 경험으로 명품은 지금이 가장 싸다는 표현이 머리속에 박혀있는데 이런 생각이 더 쉽게 구매행위로 이어지게 하는 것 같음.

 

이상 샤넬 가죽 벨크로 샌들 구매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