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포장 할인 대란 참여, 블랙알리오스테이크 피자 (L) 12950원 핵이득 후기(Feat. 50% 쿠폰+ 6000원 추가 할인)
본문 바로가기
끝없는 식욕

피자헛 포장 할인 대란 참여, 블랙알리오스테이크 피자 (L) 12950원 핵이득 후기(Feat. 50% 쿠폰+ 6000원 추가 할인)

by HappyMDN 2021. 1. 31.
반응형

어제 도미노 요기요 대란 글 포스팅 후, 오늘 아침에 피자헛 대란 아래 글을 추가로 작성했는데,

도미노/피자헛 고민하다가 결국 피자헛 대란에 참여하였다. 리브메이트 50% 할인 쿠폰 + 페이코 6,000원 쿠폰을 조합하니 블랙알리오스테이크 피자 L사이즈 가격이 12,950원으로 떨어져서 제대로 핵이득 느낌.

 

 

피자헛 대란! 50% 방문 포장 할인에 6000원 추가 할인, 2250 포인트 적립

요기요 도미노 대란 글을 썼었는데, 어제 밤에 참여하려고 하니 매장에서 주문 접수를 안하고 자꾸 튕겨내서 실패했다. 약간 약이 올라서 오늘 다시 도전하려했는데 피자헛 대란 정보도 발견해

happymdn.tistory.com

 

블랙알리오스테이크 12,950원 +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4,900원 핵이득 찬스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포장 주문 후 예약 시간에 맞춰서 피자헛으로 갔는데, 도착해서 여쭤보니 아직 준비가 덜되었다고 조금 기다려달라고 말씀하셔서 5분 정도 더 기다리다 따끈따끈한 피자박스를 들고 집으로 돌아왔다. 집에 들고 오는데 피자 냄새가 강하게 나서 굉장히 설레었음.

 

피자박스를 들고 신나는 발걸음으로 귀가

 

집에 와서 피자박스 포장을 풀고 블랙알리오스테이크 실물을 영접했는데, 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비주얼이었다. 와이프도 내가 피자헛 대란이니 도미노 대란이니 얘기할 때 시큰둥했었는데 피자 실물 보니까 함께 신나 했음.

 

블랙알리오스테이크와 상하이쉬림프 파스타 박스
피자헛은 맛있는 피자를 만들기 위해 작은 차이까지 집중하는 편
비주얼 무엇? 토핑부터 엣지까지 하나하나 완벽했다
좋은건 가까이서 크게 한번 더
영롱한 엣지

피자에 마늘 플레이크, 스테이크, 새우, 파프리카 등등 갖가지 재료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는데, 한입 들고 먹는 순간 과장 좀 보태서 천국을 느꼈다. 적절한 짠맛과 적절한 달짝지근한 소스 맛이 버무려 저서 내 입안에 맴돌았음. 점심도 맛있게 먹었지만 저녁으로 이 피자를 먹는다는 게 너무 행복한 느낌이 들었다. 정가였다면 조금 비싼 느낌이 드는데, 피자헛 대란으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도 행복했음. 엣지는 알리오 포켓 라지?라는 옵션이 있길래 골랐는데, 치즈와 소스가 가득 차 있어 피자 끝부분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너무 맛있었던 피자헛 블랙알리오스테이크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도 맛있었는데, 표현하기 어려운 매콤한 맛이었다. 정확히 묘사는 못하겠는데, 와이프도 나도 만족하며 먹었음. 짭쪼롬한 매콤? 행사로 4,900원에 할인 판매하니 피자 주문할 때 사이드 같이 시켜먹기 좋은 것 같음.

 

덮개를 제거하면
상하이쉬림프 파스타가 짠
돌돌말아서 입안으로 쏘옥

 

개인적으로 피자는 떡볶이도 같이 파는 미스터피자에서 많이 시켜먹는 편인데, 피자헛 대란 덕분에 블랙알리오스테이크라는 맛있는 피자를 영접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음. 맛도 훌륭했지만 피자 비주얼 보고 이만큼 놀라기는 처음인 듯. 오랜만에 피자헛의 맛있는 메뉴를 발견한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