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롯데 아울렛 근처 불고기 쌈밥 맛집 - 광릉불고기 심학산점
본문 바로가기
끝없는 식욕

파주 롯데 아울렛 근처 불고기 쌈밥 맛집 - 광릉불고기 심학산점

by HappyMDN 2022. 10. 13.
반응형

여름에 다녀왔으나 이제야 작성하는 후기. 맛집 포스팅도 근 두달만에 하는 것 같다.

 

예전에 시흥 광릉 불고기 월곡점에서 엄청 맛있게 불맛나는 불고기를 먹었던 좋은 기억이 있는데 자주 가는 파주 롯데 아울렛 근처에도 광릉 불고기가 있길래 다녀와봄.

파주 롯데 아울렛 갈 때면 거의 금송아지에서 식사를 했었는데 금송아지랑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었고 광릉 불고기 파주점도 역시 대만족이었다.

여담이지만 브레이크 타임 직전에 가서 식당 내부는 한산했는데 기분 탓일 수도 있지만 우리를 세심하게 케어해주시는 느낌도 받은 듯.

식당 외부
광릉불고기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
벽에 있는 메뉴판
테이블에 놓여진 메뉴판

광릉불고기 월곶점에서도 느꼈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만족도 높은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참 괜찮은 것 같다.

우리는 공기밥이 포함된 돼지불고기를 주문하였음.

찌개는 따로 주문했는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지금 메뉴판 사진을 보니 찌개 추가 가격이 2천원이라 부담 없이 시켜도 될 듯.

월곶점은 첫 주문 이후 고기 추가가 불가능했는데 여기는 첫 주문 이후 추가 주문도 가능함.

메인 불고기 외 푸짐한 반찬들
불맛나는 불고기
상추
그외 밑반찬들
꽤 괜찮았던 된장찌개
맛있는 쌈

 

불맛나는 불고기 쌈밥은 우리가 기대하는 느낌이 딱 만족스럽게 났고 밑반찬들도 쌈밥이랑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었다.

맛있게 먹다보니 줄어드는 고기가 왠지 아쉬워서 고기도 추가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음.

 

파주 롯데 아울렛 내부에도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 많지만 잠깐만 이동하면 다른 선택지도 많은데

그중에서 금송아지랑 광릉불고기를 추천하고 싶음.

 

이상 포스팅 끝.

 

아래는 예전에 작성했던 광릉불고기 월곶점 후기.

 

찐 불맛나는 시흥 쌈밥 맛집 - 광릉불고기 월곶점

얼떨결에 방문하게 된 시흥의 광릉불고기 월곶점. 이곳 쌈밥이 그렇게 맛있다길래 쫄래쫄래 따라갔는데 범상치 않은 외관과 대기중인 많은 손님을 보고 분명한 맛집임을 느꼈다. 꽤 오래되보이

happymd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