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중 제일 만족스러웠던 논현점 후기
본문 바로가기
끝없는 식욕

하남돼지집 중 제일 만족스러웠던 논현점 후기

by HappyMDN 2021. 3. 24.
반응형

올해 초에 아래와 같은 하남돼지집 논현점 포장 후기를 작성했었는데, 이때 한돈고추장찌개를 아주 맛있게 먹었었다.

 

하남돼지도 포장이 됩니다 - 포장 후기

이시국에 외식하기는 겁나고, 배달 음식은 가끔씩 그놈이 그놈같아서 지겨워지는 때가 있다. 이런 시기에 하남돼지집이 포장된다는 정보를 접해 지난 연말에 직접 하남돼지가서 포장해옴.  (좀

happymdn.tistory.com

그리고 최근 교대점에 방문했을 때도 맛있게 먹었지만 교대점에서는 고추장찌개를 판매하지 않아 살짝 아쉬웠는데 그 고추장찌개가 그리워 논현점에 다녀옴.

 

모둠한판, 코다리회냉면, 한돈고추장찌개, 공기밥을 먹고 왔는데, 한돈고추장찌개 때문에 편파적인 평일 수도 있지만 여태껏 방문했던 하남돼지집중에서 최고였다. 따뜻한 찌개를 바로 먹으니 포장해서 집까지 이동해서 먹었을 때보다 훨씬 맛있었음.

 

아래와 같이 기본 반찬을 세팅해 주셨는데, 소스가 4 종인 게 마음에 듦. 예전에는 와사비가 별로 안 좋았는데 이제는 와사비가 너무 좋다.

기본 세팅
김치와 마늘, 와사비 등 소스
와이프가 좋아하는 고사리
봄에는 약이라는 부추
하남돼지집에서 빠질 수 없는 명이나물
고기 기다리는중

기본 반찬이 세팅된 후 조금 기다리니 고기와 냉면이 도착했고, 직원분이 프로페셔널한 손놀림으로 고기를 구워주셨다. 추가로 마늘과 고사리, 김치까지 완벽하게 구워주심. 모둠 한판에 삼겹살, 목살, 갈비가 포함되어 있는데, 우선 삼겹살과 목살만 먼저 구워주신 후 다 먹으면 나중에 갈비를 따로 구워주시는 세심함도 갖추고 계셨다. 아무래도 한번에 다 구워놓으면 조금 식을 수 있어서 배려해주신 느낌.

 

정갈하게 불판위에 자리잡는 고기와 김치
마늘과 고사리도 추가로 굽고
1차 굽기 완료
매콤새콤한 코다리 회냉면
언제나 맛있는 명이나물쌈

곧이어 한돈고추장찌개가 준비가 되었고, 나와 와이프 둘 다 한 숟갈씩 떠먹어보고 감탄했다.

고추장찌개 특유의 칼칼함과 걸쭉함이 입맛을 사로잡았고, 오랜만에 식사에 소주를 곁들였는데 술이 술술 넘어가는 맛이었다.

앞으로도 하남돼지집에서 찌개 메뉴를 주문한다면 무조건 고추장찌개를 고르지 않을까 싶음.

아래 사진에 잘 보이지는 않지만 온갖 재료들이 찌개 국물과 함께 입안에서 씹히는 즐거움이 훌륭했다.

 

감자, 두부, 돼지고기 등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아주 맛있는 한돈고추장찌개

 

그리고 공기밥도 굉장히 놀라웠음. 간혹 식당에서 공기밥을 주문하고 받아보면 DJ DOC 소속 멤버가 생각나는 순간이 있는데, 이 곳 공기밥은 아주 낭낭하게 꾹꾹 눌러담은 공기밥이었다. 덕분에 고추장찌개 국물과 쌀밥을 먹는 즐거움을 오래 즐길 수 있었음.

낭낭하게 담겨진 공기밥

 

한참 감탄하며 삼겹살과 목살을 거의 다 먹을 때쯤 직원분께 말씀드리니 남아있던 갈비를 구워주셨는데, 미리 구워져 있던 게 아니라 먹기 직전에 구우니까 더 맛있었던 것 같다.

 

순서를 기다리던 갈비를
불판에 올려서 구우면
2차 굽기 완료

 

갈비마저 다 먹고 행복한 포만감을 느끼며 자리에서 일어났는데, 머지포인트로 하남돼지집 결제도 가능해져서 야무지게 머지포인트를 사용했다. 예전에 매드포갈릭 대란 때 쓰려고 20만 포인트 충전했다가 남은 포인트를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이었는데 하남돼지집에서 다 소진하면 될 것 같다.

 

머지포인트로 하남돼지집 결제도 됩니다

 

 

글을 쓰면서 지금 생각해보니, 하남돼지집가면 보통 바닥이 미끌미끌한데 논현점은 그 미끌거리는 느낌이 없었던 것 같다. 매장 환경 관리도 잘되는 것일까?하는 호감을 가지며 이상 글 마무리.

 

만족스러웠던 하남돼지집 논현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