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추억이 떠오르는 잠실 콩카페의 달달한 맛
본문 바로가기
끝없는 식욕

베트남 추억이 떠오르는 잠실 콩카페의 달달한 맛

by HappyMDN 2021. 3. 30.
반응형

몇년전 다낭에 놀러 갔을 때 콩카페가 유명하다길래 한번 가보고, 너무 맛있어서 여행 일정 내내 계속 방문했던 기억이 있다. 원래 코코넛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코코넛 커피가 그렇게 맛이 있을 수가 없었음.

 

다낭에서 신세계를 느끼게 해줬던 콩카페

 

그리고 최근 잠실에 놀러갔다가 콩카페가 보이길래 다낭에서 먹었던 코코넛 스무디 커피, 코코넛 연유 커피 조합으로 주문하였고 역시나 그 달달한 맛에 입안이 즐거웠다. 공조가 잘되는 쾌적한 잠실에서 먹었지만, 그 후덥지근했던 다낭 콩카페에서 먹었던 달달한 커피의 느낌과 그때의 추억들이 그대로 떠오르는 맛이었음. 코코넛과 연유의 달달함은 베이스, 사각사각 잘게갈린 스무디가 시원함을 배로 늘려주는 것 같다. 무더운 여름에 밖에서 땀 좀 흘리고 시원하게 빨대로 한모금 들이키면 천국가는 기분이 느껴질 것 같은 그런 느낌.

 

잠실 콩카페
코코넛 스무디, 코코넛 연유 커피

 

매장 한쪽에는 2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 잠실 롯데몰 지하 통로를 보고 앉는 자리라 조금은 쑥스러울수도 있을 것 같다. YOU CAN SEAT HERE라고 적어져있지만 우리는 앉지 않았음.

 

YOU CAN SEAT HERE

 

그리고 콩카페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아래와 같이 10%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해주는데, 쿠폰 상세보기를 눌러서 계산할 때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해주심.

 

콩카페 10% 할인 쿠폰

 

예전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가서 먹었을 때는 정신도 없고 바쁜 상태여서 추억이고 뭐고 그 맛을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여유롭게 맛을 음미하면서 먹으니 정말 행복했다.

 

최근 잠실에 자주 놀러 가면서 콩카페 말고 G FASSI라는 곳에서 젤라또도 먹었는데 되게 맛있었다. 여유 날 때 다음번엔 G FASSI 포스팅도 작성해야겠음. 요새 이곳저곳 다니면서 다양하게 먹은 것들 포스팅하려고 생각은 하고 있지만 퇴근하고 집에 오면 너무 힘들어서 뻗어버리는 중. 어제도 집에오자마자 뻗었는데 좀전에 깨지 않았으면 이 포스팅도 작성하지 못했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