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가 맛있는 잠실 롯데몰 G FASSI
본문 바로가기
끝없는 식욕

젤라또가 맛있는 잠실 롯데몰 G FASSI

by HappyMDN 2021. 4. 7.
반응형

롯데몰을 다니다보면 길목에 있는 G FASSI, G FASSI에서 먹은건 아니지만 볼때마다 신혼여행 때 맛있게 먹었던 젤라또가 떠올랐지만 항상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그냥 지나쳤었다.

이곳을 처음 본지 몇년은 지나서 와이프가 도대체 우리 먹어볼수는 있는거냐고 했었는데 드디어 최근에 먹어봄.

 

먹을때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는데 지금 글을 쓰려고하니 사실 무슨 맛을 먹었는지가 기억이 안나서...사진부터 올려본다.

 

와이프랑 나랑 메디아 컵으로 2가지 맛을 골랐는데, 유일하게 기억나는 건 내가 고른 초콜라또, 다른 하나는 이름이 기억안나는 맛인데 그 맛으로 고르면 할인해준다고 해서 먹었던 것 같다.

 

아래 사진에서 왼쪽이 와이프가 고른 맛, 오른쪽이 내가 고른 맛.

메디아 컵 사이즈 2가지 맛, 생크림 위에 과자도 같이 얹어져있음
컵에 새겨진 ROMA & SEOUL

 

맛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느낌만 끄집어내보자면, 일반 아이스크림이랑 다르게 굉장히 꾸덕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이었다. 젤라또 살살 녹는다~라는 표현이 적절할 듯. 확실히 기억나는 건 쵸콜라또는 깊고 진한 초코맛이 입안을 감돌아서 매우 좋았었음. 다른 맛들은 과일맛이었던 것 같은데 본연의 맛이 살아있다고 와이프랑 호들갑을 떨었던 것 같기도 하지만 자세히 기억이 안나서 묘사를 못하겠음. 위에 얹어진 생크림도 살살 녹았던 것 같다.

 

아래는 머그컵 증정 이벤트 안내가 있길래 찍어본 사진, 4/20까지 진행한다고 함.

테이크아웃 사이즈 메디아는 내가 먹은 메디아보다 큰가봉가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매장 규모가 작아서인지 테이블이 조금 부족하게 느껴졌다. 코로나 사태가 아니라면 괜찮았을 것 같기도 한데 거리두기로 테이블을 줄여놔서 부족해보였음.

다행히도 우리는 주문을 하기전에 자리를 잡고 안정적으로 먹을 수 있었지만 이후에 오신분들은 자리가 없어서 서서 드시거나 한참 기다리셨던 것 같다.

 

맛 자체는 굉장히 훌륭하므로 젤라또 디저트 가게로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